싸이가 김장훈 콘서트 보고 이거저거 많이 따라했다고 김장훈 심기가 불편한듯
근데 내가 2005년 정도에 김장훈 콘서트 한 번 가봤는데..
애들은 좋다고 지랄 발광하는데 난 졸라 재미 없었음..
그냥 저아저씨 그래도 가수인데 노래를 저렇게 못했었나 생각 들더라
" 나는 음정이고 이런거 잘 안맞는다고 지랄하는 새끼들 이해 못하겠음. 동물에 가까운 소리를 내는게 나의 스타일임 "
이러면서 마지막에 드립치더라.
뭐 좋은일 많이하는거 같아서 굳이 까긴 싫네

댓글 (5)
쩝
김장훈.. 지금하는게.. 자기한테 독이될텐데...........
싸이도 김장훈꺼 가져다 쓴다고 조금만 더 노출해주지....
동거녀가 그 약 자주먹엇는데 그거 먹기만 하면 헛소리 횡설수설하더니 담날 기억몬함ㅋ
마무리가 ㅇ벗어서 한마디 더하자면
싸이콘서트는 진짜 졸라 재밌음
슈스케는 위탄한테 씨발놈아 왜따라함? 안하지 않음? 아메리칸아이돌도 마찬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