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따지고
대단한노래 들어서 좋겠단다
..
문제는..씨발.
그때 내가 "구하라 좋아" 이러는데 저소리 하더라.
나 깐거지 개새끼 . 조카신발.
..............
내가 언제 가창력따졌냐 시발러마!!! 너 이새끼 나 모욕하냐!!!!
가창력따지고
대단한노래 들어서 좋겠단다
..
문제는..씨발.
그때 내가 "구하라 좋아" 이러는데 저소리 하더라.
나 깐거지 개새끼 . 조카신발.
..............
내가 언제 가창력따졌냐 시발러마!!! 너 이새끼 나 모욕하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