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따지고

대단한노래 들어서 좋겠단다



..


문제는..씨발.


그때 내가 "구하라 좋아" 이러는데 저소리 하더라.


나 깐거지 개새끼 . 조카신발.



..............




내가 언제 가창력따졌냐 시발러마!!! 너 이새끼 나 모욕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