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대단하다는 가수 이러저러 해봤자


파바로티보다 노래잘함?


씨뎅. 개진또진하는애들 콘서트 가놓고 왜 다른가수 콘서트는 가창력펌하함?


가창력으로 따지려면 걍 오페라나 가라 ㅇㅇ


누구말대로 가창력보단 곡이좋은가수나

퍼포먼스좋은 가수나

닥치고 씐나는 가수든

좋아서 좋은거 아늬냐?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