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대단하다는 가수 이러저러 해봤자
파바로티보다 노래잘함?
씨뎅. 개진또진하는애들 콘서트 가놓고 왜 다른가수 콘서트는 가창력펌하함?
가창력으로 따지려면 걍 오페라나 가라 ㅇㅇ
누구말대로 가창력보단 곡이좋은가수나
퍼포먼스좋은 가수나
닥치고 씐나는 가수든
좋아서 좋은거 아늬냐?ㅇㅇ
지가 대단하다는 가수 이러저러 해봤자
파바로티보다 노래잘함?
씨뎅. 개진또진하는애들 콘서트 가놓고 왜 다른가수 콘서트는 가창력펌하함?
가창력으로 따지려면 걍 오페라나 가라 ㅇㅇ
누구말대로 가창력보단 곡이좋은가수나
퍼포먼스좋은 가수나
닥치고 씐나는 가수든
좋아서 좋은거 아늬냐?ㅇㅇ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