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시끄럽다 원래 8시 반이면 끝났던거 같은데 졸라 오래하네
아 시밤...
나도 갈걸그랬나
존나 보고싶당
나도 한 3년째까진 본거 같은데 졸라 볼거도 없어서 이제 안봄
창문 열면 보이는데도 안본다
7년째 하는거라고했나?
아 시발ㅠ
갈걸
보고싶다
아오 후회된다
오늘 집에서 빈둥빈둥하지말고
가서 불꽃놀이나 볼걸
내년에 우리집와서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댓글 (5)
아 시밤...
나도 갈걸그랬나
존나 보고싶당
나도 한 3년째까진 본거 같은데 졸라 볼거도 없어서 이제 안봄
창문 열면 보이는데도 안본다
7년째 하는거라고했나?
아 시발ㅠ
갈걸
보고싶다
아오 후회된다
오늘 집에서 빈둥빈둥하지말고
가서 불꽃놀이나 볼걸
내년에 우리집와서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