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내가 결혼해서 아이를 갖는다는건 SF소설 속에서나 나올법한 얘기지만^^
나는 조수아, 조나단, 조니뎁,
영어이름 따로 필요없구 그냥 죠슈아 죠나단 이렇게 부를수있게 글로벌한 네임을 지으려고해
조리퐁도 생각해봤는데 그건 애한테 너무 가혹할듯
조단, 조미료, 조공, 조각,
어 시발? 쌍둥이 낳으면 조공 조각이다
조아영 조아라 조선인
물론 내가 결혼해서 아이를 갖는다는건 SF소설 속에서나 나올법한 얘기지만^^
나는 조수아, 조나단, 조니뎁,
영어이름 따로 필요없구 그냥 죠슈아 죠나단 이렇게 부를수있게 글로벌한 네임을 지으려고해
조리퐁도 생각해봤는데 그건 애한테 너무 가혹할듯
조단, 조미료, 조공, 조각,
어 시발? 쌍둥이 낳으면 조공 조각이다
조아영 조아라 조선인
댓글 (3)
조밥 어떰?
여자면 조세피나도 괜찮음
'랑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