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그저그런대학 그저그런 학과나와선
절대 성공 할수 없는것 같다.
케바케이겠지만 '절대'라는 말을 붙일 수 있을정도로
과거의 통계가 증명해주는것 같다.
성공이라는 단어도 사람마다 기준이 다를테지만
적어도 내가 보는 성공의 기준에선 그런 것같다.
시발
왜 다들 의대, 치대, 한의대, 약대를 갈라고 지랄을 하는지
왜 다들 사시, 행시, 외시에 목숨을 거는지 알 것 같다.
좆같다 진짜
나도 시발 칼한번 뽑아본다.
한국에서 그저그런대학 그저그런 학과나와선
절대 성공 할수 없는것 같다.
케바케이겠지만 '절대'라는 말을 붙일 수 있을정도로
과거의 통계가 증명해주는것 같다.
성공이라는 단어도 사람마다 기준이 다를테지만
적어도 내가 보는 성공의 기준에선 그런 것같다.
시발
왜 다들 의대, 치대, 한의대, 약대를 갈라고 지랄을 하는지
왜 다들 사시, 행시, 외시에 목숨을 거는지 알 것 같다.
좆같다 진짜
나도 시발 칼한번 뽑아본다.
댓글 (2)
로또 무시함?
확률이 너무 낮아서 무시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