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이었는데 좌회전 받기위해 2차선 맨앞에서 신호대기 중이었음.
1,2차선 좌회전 , 3차선 직좌인데 신호받고 좌회전중이었는데
갑자기 3차선새끼가 나한테 클락션울림 ㅡㅡ
뭐야씨발 하면서 그냥 쌩까고 갔는데 3차선 시발놈이 잘못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