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가장 구현하고 싶었던건 전체보기 였는데
XE 아키텍쳐가 이걸 고려하고 만들어진게 아니라 손볼게 조금 있어서 오래걸린거 같음.
게시판 병맛이였던거 다 고쳐진거 같음.
요새 좀 먹고살만해서 십덕에 신경을 너무 안썼던거 같음.
앞으로 추가될 기능들 :
폰덕이 지금 개병맛인데 가독성 좋게 바꿀거임.
통합검색 만들거임.
랭킹을 좀 더 세분화 하고 주단위로 이번주의 병신 뽑아서 간지나게 아이콘 달아줄거임
등 등
일단 내가 가장 구현하고 싶었던건 전체보기 였는데
XE 아키텍쳐가 이걸 고려하고 만들어진게 아니라 손볼게 조금 있어서 오래걸린거 같음.
게시판 병맛이였던거 다 고쳐진거 같음.
요새 좀 먹고살만해서 십덕에 신경을 너무 안썼던거 같음.
앞으로 추가될 기능들 :
폰덕이 지금 개병맛인데 가독성 좋게 바꿀거임.
통합검색 만들거임.
랭킹을 좀 더 세분화 하고 주단위로 이번주의 병신 뽑아서 간지나게 아이콘 달아줄거임
등 등
댓글 (12)
놀이터 서브 메뉴 탭 좀 줄여서 한줄 만들자잉
크롬
익스로 봐도 두줄이다?
나도 왜 두 줄이지.
폰트때문에 그런거였네. 고침
그분횽 고생이 많슴당
운영자만 앰블럼 아이콘 달다니!~
차별 너무하네~
앰블렘 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