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혁명인지는 모르겠지만...
갤s 커롬 어떤 미친놈이 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신망하고 뭐 그런것 때문에 다들 포기한걸로 아는데
성공함 ㅋㅋㅋㅋㅋㅋㅋ
cm7 올린것 같던데..
통신도 다 되는듯..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