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라한테 미안하다기 보단 갈매기한테 미안해야 하는거 아님?
혼자 시발 아무도 모르고 심지어는 결혼당사자도 처음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혼자라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구라 : 누구?
갈매기 : 십덕 갈매기 입니다
개구라 씨발새끼 들어도 못들은척 누구시라고요? 다시 물어볼듯
개구라한테 미안하다기 보단 갈매기한테 미안해야 하는거 아님?
혼자 시발 아무도 모르고 심지어는 결혼당사자도 처음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혼자라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구라 : 누구?
갈매기 : 십덕 갈매기 입니다
개구라 씨발새끼 들어도 못들은척 누구시라고요? 다시 물어볼듯
댓글 (3)
ㅠㅠ
아 시밤 요즘 존나 잠이 많아졌어
늦게 잔것도 있긴한데
거의 10시간 잤으니까...
그렇게 안봤다는게 말이 되냐?
그분 존나 그렇게 안봤는데 개 구라새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