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졸라 웃기더라 ㅇㅇ
색다른 폐쇄몰이야
폐쇄까진 아니곸ㅋㅋㅋ.... 그냥.... .... ㅋㅋㅋ 암튼 별로 타고 싶지 않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병신같던데요 거기 ㄷㄷ
근데 거기 정책 좋긴 한거임?
댓글 (6)
폐쇄까진 아니곸ㅋㅋㅋ.... 그냥.... .... ㅋㅋㅋ 암튼 별로 타고 싶지 않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병신같던데요 거기 ㄷㄷ
근데 거기 정책 좋긴 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