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보면 쫄게 되있음
거기다가 그 강아지는 존나 새까만 강아지라서
왠지 더 무섭게 생김
장난으로 막 나한테 달려들어서 얼굴핥고 그럴때면
구라 안까고 달려오는 힘에 넘어진다
나 제3경인 달리고있는데
포터뒤에 허스키 같은개새끼 두마리가 목줄묶여서 타있더라.
진심 존나 무섭더라...
안장이라도 놓고 탈라고?
댓글 (2)
나 제3경인 달리고있는데
포터뒤에 허스키 같은개새끼 두마리가 목줄묶여서 타있더라.
진심 존나 무섭더라...
안장이라도 놓고 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