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가 ㅄ이냐
올린 놈이 ㅄ이냐
여기 레이아웃 좀 웃김.. ;;;
그분은 안고침. ... 그러려니..
뭘 고쳐야 하는지 설명좀 해볼래?
저 병신광고가 절대좌표로 이미지 박혀있는거 긁어와서 그런건데 내가 저거까지 신경써야함?
댓글 (4)
여기 레이아웃 좀 웃김.. ;;;
그분은 안고침. ... 그러려니..
뭘 고쳐야 하는지 설명좀 해볼래?
저 병신광고가 절대좌표로 이미지 박혀있는거 긁어와서 그런건데 내가 저거까지 신경써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