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협업하는데 실력 존나 떨어지는 한사람 때문에 존나 빡치는데
꼭 그런 병신새끼들이 성격은 존나 까탈스러움
그러니깐 씨발 저나이처먹도록 월급 내 반도 못받고 맨날 야근하지
리플에 첨부 어떻게 함?!
혼자 스킬쓰지 말고
너 쩐다 왜그러냐 다람이처럼 ㅋㅋㅋㅋ
존내 패버려
파일 첨부를 눌러
ㅋㅋㅋㅋ
요깃네!?
그친구를 뽑은 사장을 욕하진마셈 ;;; ;;;
앙? 아깐 이런거 없고 그냥 창하나만 있었는데?
컴이 중국제임?
엄창 찍을 수 있음?
ㅇㅇ 엄창 아깐 그냥 박스 하나만 있었음 캡쳐를 할 수도 없고 참
어떻게 하나 싶어 몇번이나 봤는데 박스 하나에 html편집 버튼만 있었음
이거 프로그램으로 바꿀 수 이써
그분이 바꾼거야 형식을 ㅋㅋ
맞음. 김씨 천재 테 병신
앰흑새끼 땜에 막아놨었는데 그새끼 요새 안오고 김씨가 말해줘서 방금 푼거임
ㅅㅂ!
사람 ㅄ만들지 좀 말라고
아 근데 호새끼만 아녔으면 비록 너희들이라고 해도 다 여자에 나만 남자였는데 졸라 호 씨발새끼네
댓글 (16)
리플에 첨부 어떻게 함?!
혼자 스킬쓰지 말고
너 쩐다 왜그러냐 다람이처럼 ㅋㅋㅋㅋ
존내 패버려
파일 첨부를 눌러
ㅋㅋㅋㅋ
요깃네!?
그친구를 뽑은 사장을 욕하진마셈 ;;; ;;;
앙? 아깐 이런거 없고 그냥 창하나만 있었는데?
컴이 중국제임?
엄창 찍을 수 있음?
ㅇㅇ 엄창 아깐 그냥 박스 하나만 있었음 캡쳐를 할 수도 없고 참
어떻게 하나 싶어 몇번이나 봤는데 박스 하나에 html편집 버튼만 있었음
이거 프로그램으로 바꿀 수 이써
그분이 바꾼거야 형식을 ㅋㅋ
맞음. 김씨 천재 테 병신
앰흑새끼 땜에 막아놨었는데 그새끼 요새 안오고 김씨가 말해줘서 방금 푼거임
ㅅㅂ!
사람 ㅄ만들지 좀 말라고
아 근데 호새끼만 아녔으면 비록 너희들이라고 해도 다 여자에 나만 남자였는데 졸라 호 씨발새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