밧데리가.. .... ...
업데이트 해준댓놓고 어제부터 된다길래 어제 오늘 계속 접속해보는데 없어..
네이버 쳐보니까 skt만.. ... ..
옵G 는 어때???
요즘 배화여대 다닌다.. 난.. ... 그런거지..
거기 목련관에 비서학과 있냐?? 이쁜 친구들은 그닥 없는것 같더라..
고로 니친구도 안이쁘다에 내 ... 커피를 걸지!
식당앞에서 삼삼오오 담배피는거보니 상큼하더라..
요즘엔 꼬꼬마들보면 영 안땡기더라..
언젠가는 막 말걸고 싶고.. 같이 밥먹고 싶고 하더니..
얘들은 재미없어.. 이젠 화두도 안맞아.. ;;; ;;;; 통탄할 노릇이지..
댓글 (1)
거기 목련관에 비서학과 있냐?? 이쁜 친구들은 그닥 없는것 같더라..
고로 니친구도 안이쁘다에 내 ... 커피를 걸지!
식당앞에서 삼삼오오 담배피는거보니 상큼하더라..
요즘엔 꼬꼬마들보면 영 안땡기더라..
언젠가는 막 말걸고 싶고.. 같이 밥먹고 싶고 하더니..
얘들은 재미없어.. 이젠 화두도 안맞아.. ;;; ;;;; 통탄할 노릇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