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이었나
바하무트라는 잡게임 사전등록하면 상품준대서 등록함
근데 무슨 상품은 커녕 이상한 아이템코드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개새들아 내 개인정보는!!!
그러다 오늘이 왔는데
진짜 와 밤새서 그런지 모든 감각이 예민해져 있었음
뽐뿌메인딱 봤는데
'바하무트 코드 비싸네요"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호
거기다 코드유효기간도 10월 30일까지였음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12/770/004/c2316f402a3518f2588a4a41ab8fd36c.jpg" alt="2.jpg" width="760" height="6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아 진짜 존나 행복한데
편두통심해서 밤새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