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불금에 택배옴.

2012-10-26 17:11:36 조회 172
2012-09-22_16_31_32.jpg크기변환_SANY0039.JPG

 

뭐지 이 이상한 십덕은...

 

 

암튼 요새 자전거 완전 분해하고 방구석에 고이 모셔두고,

 

 

누가 옆에서 바람 넣는 바람에 RC  지랄을 하고 있음.

 

재미짐. 님들도 하셈

 

 

 

첨부 이미지

2012-09-22_16_31_32.jpg
크기변환_SANY0039.JPG
핡ㅇ

댓글 (8)

2012-10-26
ㅎㅇ
2012-10-26

굿모닝

2012-10-26

아 나도 RC질 좀 했었는데.. 물론 고등학교 때


기름값 비싸서 시발 굴리겠냐?

2012-10-26

연료값이  L당 8천원...

 

굴러다니면서 길바닥에 돈 버리는 기분

 

그래서 전동으로 샀음.

 

2012-10-26

진짜 이 씨발 RC 내 절친의 절친이 RC저널 기자라서 빠지게 됐는데 지금 생각하면 돈 진짜 존나 씹같이 아깝다


그돈으로 술먹었으면 지금 내 자식이 잉어킹만했을듯

2012-10-26

나도 자전거 타자고 꼬신놈이 다시 RC로 꼬셔서 넘어왔는데

 

근데 자전거 보다 돈이 덜 들어가는건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2012-10-26

집에 후타바꺼 조종기 어디 있을텐데 이거 덕후들은 조종기라고 안그러고 뭐라 그랬었는데 기억이 안난다


근데 시발 팔아볼까 해서 검색좀 해봤는데 요새 조종기는 LCD도 달라고 졸라 간지나네.. 해보고 싶다

2012-10-26

후바타는 지금도 죤내 고가던데;;;

 

미친 조종기가 위에 타 두대 합한 값이랑 맞먹음;;

 

그래서 난 액정달린 놈으로 홍콩에서 짭으로 삼 ㅋㅋㅋㅋㅋ

 

http://www.hobbyking.com/hobbyking/store/uh_viewItem.asp?idProduct=23165

제목
아 한시간도안남았다 (1)
아 한시간도안남았다 (1)
··
불금에 택배옴.불금에 택배옴. (8)
불금에 택배옴.불금에 택배옴. (8)
··
이거뭐임 씹덕 커플 탄생인가 (2)
이거뭐임 씹덕 커플 탄생인가 (2)
··
종일 생각중임 (4)
종일 생각중임 (4)
··
박지선, 박영진의 명랑특급 즐겨듣는 분들 계신가요 ? 공개방송 :)
박지선, 박영진의 명랑특급 즐겨듣는 분들 계신가요 ? 공개방송 :)
··
니들 시발 내글엔 왜 댓글 안달아줌. (1)
니들 시발 내글엔 왜 댓글 안달아줌. (1)
··
피닉제 오오미
피닉제 오오미
··
몽쉘통통 맛있당 (1)
몽쉘통통 맛있당 (1)
··
아고 죽겠다 (2)
아고 죽겠다 (2)
··
엌ㅋㅋㅋㅋ 이회창은 무슨죄얔ㅋㅋㅋㅋㅋ (1)
엌ㅋㅋㅋㅋ 이회창은 무슨죄얔ㅋㅋㅋㅋㅋ (1)
··
아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 (1)
··
나 10만원 당첨ㅋㅋ나 10만원 당첨ㅋㅋ (1)
나 10만원 당첨ㅋㅋ나 10만원 당첨ㅋㅋ (1)
··
샤키라 임신했다는데
샤키라 임신했다는데
··
로또됐다 (1)
로또됐다 (1)
··
군대가면 기분이 어떻지? (1)
군대가면 기분이 어떻지? (1)
··
아...논현동 갈매기살 먹고싶다 (1)
아...논현동 갈매기살 먹고싶다 (1)
··
횽나는 뭐먹고 그렇게 키가 큼? (1)
횽나는 뭐먹고 그렇게 키가 큼? (1)
··
그나저나 나 어지러워 (4)
그나저나 나 어지러워 (4)
··
시발 손나 어이없네? (1)
시발 손나 어이없네? (1)
··
안녕?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