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박지선, 박영진의 명랑특급 오픈스튜디오로 진행한다고 해요!

오픈스튜디오라 아무나 와서 있다고 하네요.

저번 공연때 지나가면서 봤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왔거든요 ㅠㅠ

이번에 공연하나보네요.

 

찾아보니 12월까지 명랑특급, 변진섭입니다, 유영재 가요쇼, 노사연 이성미쇼가 돌아가면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신분당선 블로그  (http://blog.naver.com/shinbundang_/10149962404) 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 같네요!

 

신분당선 블로그 당첨되면 퍼스트클래스로 안내해준다고 하는데 

모르긴 몰라두 서서 보지는 않겠죠 ? ^^;;

 

사진 첨부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