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박지선, 박영진의 명랑특급 오픈스튜디오로 진행한다고 해요!
오픈스튜디오라 아무나 와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번 공연때 지나가면서 봤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왔거든요 ㅠㅠ
이번에 또 공연하나보네요.
찾아보니 12월까지 명랑특급, 변진섭입니다, 유영재 가요쇼, 노사연 이성미쇼가 돌아가면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신분당선 블로그 (http://blog.naver.com/shinbundang_/10149962404) 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신분당선 블로그 당첨되면 퍼스트클래스로 안내해준다고 하는데
모르긴 몰라두 서서 보지는 않겠죠 ? ^^;;
사진 첨부할게요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