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aeil.com/News/politics/ViewNews.asp?sid=E&tid=1&nnum=685350
불사조형님만 아녔으면 문제 없을 분 아녔음?
여당이고 야당이고 지 배 채워주는데만 있으면 어디든 갑니다.
댓글 (1)
여당이고 야당이고 지 배 채워주는데만 있으면 어디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