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기동대라 차타고 움직이는데


시발 하필 한강에서 경계근무 비슷한거 함



그냥 차타고 한강가서 한시간정도 가만히 서있는거임



진짜 존나 저번에 남산가서 존나 개더웠던거 생각나서 안에 아무것도 안입고 야상만 걸치고 갔는데


진짜 얼어 뒤지는 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