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기동대라 차타고 움직이는데
시발 하필 한강에서 경계근무 비슷한거 함
그냥 차타고 한강가서 한시간정도 가만히 서있는거임
진짜 존나 저번에 남산가서 존나 개더웠던거 생각나서 안에 아무것도 안입고 야상만 걸치고 갔는데
진짜 얼어 뒤지는 줄 알았다
는 기동대라 차타고 움직이는데
시발 하필 한강에서 경계근무 비슷한거 함
그냥 차타고 한강가서 한시간정도 가만히 서있는거임
진짜 존나 저번에 남산가서 존나 개더웠던거 생각나서 안에 아무것도 안입고 야상만 걸치고 갔는데
진짜 얼어 뒤지는 줄 알았다
댓글 (2)
ㅇㅇ 강가는 추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