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쉐도우탑만 써봤거든
근데 이게 존나 맘에들어
근데 이미 집에 있는 컴도 그 케이슨데 똑같은걸 사야될까 싶어서..
친구꺼도 쉐도우탑으로 샀는데..
에스프레소도 튼튼하고 좋냐? 쿨링은 쉐도우탑보다 더 좋아보이던데
니가 좋아하는 걸로 사면 되징...
안그래도 만원차이나 나서 걍 쉐도우탑 살라고
그래도 시발 겉모습 똑같은 컴터 2개 있으면 이상하자나
그냥 쿨링 말고 별로 인상가던게 없던데..
그냥 적당한거 맘에 드는거 ㅇㅇ
댓글 (3)
니가 좋아하는 걸로 사면 되징...
안그래도 만원차이나 나서 걍 쉐도우탑 살라고
그래도 시발 겉모습 똑같은 컴터 2개 있으면 이상하자나
그냥 쿨링 말고 별로 인상가던게 없던데..
그냥 적당한거 맘에 드는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