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쉐도우탑만 써봤거든


근데 이게 존나 맘에들어


근데 이미 집에 있는 컴도 그 케이슨데 똑같은걸 사야될까 싶어서..


친구꺼도 쉐도우탑으로 샀는데..


에스프레소도 튼튼하고 좋냐? 쿨링은 쉐도우탑보다 더 좋아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