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없는게 병신이라고 누가 그랬어?
그새끼가 병신 아늬냐?
나도 캐릭터 없어도 하나도 안부끄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 잡아서 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이 지어줌 캐릭터
니도 물어바
댓글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 잡아서 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이 지어줌 캐릭터
니도 물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