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살까
가성비 좋아보인다
중고에서 5770 1기가 버전이랑 gtx 260 768m 가 가성비 갑이란거 밖에 기억 안남
겜을 안하니 그래픽엔 전혀 관심히 살아지는듯...
아 그래픽 뭐살지 존나 모르겠어..
나도 요샌 오락은 잘안하지만 씨발 꽂혀서 하게되면.......ㄷㄷ
걍 10만원대에서 대충 맞추려는데 그게 더 힘드네 시발
댓글 (3)
중고에서 5770 1기가 버전이랑 gtx 260 768m 가 가성비 갑이란거 밖에 기억 안남
겜을 안하니 그래픽엔 전혀 관심히 살아지는듯...
아 그래픽 뭐살지 존나 모르겠어..
나도 요샌 오락은 잘안하지만 씨발 꽂혀서 하게되면.......ㄷㄷ
걍 10만원대에서 대충 맞추려는데 그게 더 힘드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