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받아서라도 꼭 봤는데



이번 슈스케는 진짜 답이 없는듯



진짜 졸라 잘만들어논 예술작품



미친 씨발 동인녀가 아주 씨발 딱 지가 했던 프로그램처럼 만들어놔 버리네



에이 씨발 망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