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지금 우리는 아니라는 거지...
나도 졸업하면 앞이 막막하당
어떡하지...힣...
는 좆거지새끼들이 자위할라고 꾸며낸거고
일반적으로 중위소득의 50 ~150 % 를 중산층,
중위소득의 150% 이상을 상류층이라고 합니다.
라고 지식인에서 그러는데 나도 이렇게 알고 있음. 즉 소득기준임.
댓글 (5)
그건 지금 우리는 아니라는 거지...
ㅠ
하고싶은것도 많고
배우고싶은것도 많고
사고싶은것도 많은데
돈이라는 벽이 너무 높기만하다
하루하루 열심히 기어올라가고있는데
현실이 자꾸 발목을 잡는것같다
그래서 제자리에서 머무르는듯한 느낌
나도 졸업하면 앞이 막막하당
어떡하지...힣...
는 좆거지새끼들이 자위할라고 꾸며낸거고
일반적으로 중위소득의 50 ~150 % 를 중산층,
중위소득의 150% 이상을 상류층이라고 합니다.
라고 지식인에서 그러는데 나도 이렇게 알고 있음. 즉 소득기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