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씨발ㅋㅋㅋㅋㅋㅋ 존나 맛없음
근데 걍먹거나 튀겨먹으면 맛있음 쌀면이라 그런가
난 롯데라면 먹어보고.. 아 씨발 아직도 그맛이 생각난다
거기에 썪은 재첩 넣은 맛임
아 이것도 포장 보니까 롯데꺼네
농심이 롯데 계열 아님? 아니면 말궁
같은 신씨가문인데 농심회장이 롯데회장 동생임
댓글 (4)
난 롯데라면 먹어보고.. 아 씨발 아직도 그맛이 생각난다
거기에 썪은 재첩 넣은 맛임
아 이것도 포장 보니까 롯데꺼네
농심이 롯데 계열 아님? 아니면 말궁
같은 신씨가문인데 농심회장이 롯데회장 동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