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생각해보니 usb가 없어서 못함
슈발
이기회에 usb 메모리 16기가 하나 사야겠어
외장은 있음
허나 이동성땜에
3.0으로 사세여 ㅇㅇ
adata꺼 좋음?
그게 내 기억에는 가장 싼 제품이었던거 말곤 없음..
소모품이니까 싼거 사는게 맞겠지? ㅇㅇ
메트로ui 적응 졸라 안될듯 ㅇㅇ
아직 호환안되는곳도 나오는듯 은행이라던지 ㅇㅇ
성능 자체에 대한건 나쁘지 않다는 평인듯 ㅇㅇ
음... 은행은 뭐 핸폰으로 어플돌려 쓰니깐 갠춘하고...
갠춘할듯
댓글 (8)
외장은 있음
허나 이동성땜에
3.0으로 사세여 ㅇㅇ
adata꺼 좋음?
그게 내 기억에는 가장 싼 제품이었던거 말곤 없음..
소모품이니까 싼거 사는게 맞겠지? ㅇㅇ
메트로ui 적응 졸라 안될듯 ㅇㅇ
아직 호환안되는곳도 나오는듯 은행이라던지 ㅇㅇ
성능 자체에 대한건 나쁘지 않다는 평인듯 ㅇㅇ
음... 은행은 뭐 핸폰으로 어플돌려 쓰니깐 갠춘하고...
갠춘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