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이렇게 온거야;
개년들이 쳐돌았나봐
쪽지 보낼 수 있는 레벨을 어찌 만든 거지?
신기할 따름...
ㅇㅇ. 가입해서 쪽지 보낼 생각을 하다니;;
근데 쪽지 보낼 수 있는 레벨이 따로 있는거냐?;
몰랐네;
나 처음에 가입 했을 때 쪽지 못 보내는 거 같던데..?
그랬구나... 난 가입한지 오래되서 그런 줄 몰랐네;
댓글 (4)
개년들이 쳐돌았나봐
쪽지 보낼 수 있는 레벨을 어찌 만든 거지?
신기할 따름...
ㅇㅇ. 가입해서 쪽지 보낼 생각을 하다니;;
근데 쪽지 보낼 수 있는 레벨이 따로 있는거냐?;
몰랐네;
나 처음에 가입 했을 때 쪽지 못 보내는 거 같던데..?
그랬구나... 난 가입한지 오래되서 그런 줄 몰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