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mp3및 사진기 대용으로 썼거든


이게 시발 옵이이가 카메라 병신이라서


근데 이제 그럴필요가 없는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옵g니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