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좀 했는데
상태A급이구염
싸게 10만에 팜미다
택배비는 니가 냅니다
직거래는 일산
당연히 풀박스에 이어폰미사용
보호필름 어제 새로 붙임
색상 화이트..
관심있는색히 댓글달면
사진찍어서 올려줍니다
아참 까만색 젤리케이스 같이줌
4g microsd포함
나쁘지는 않은 조건인듯 ㅇㅇ
진짜 꽤 좋은 조건임
루팅도 안함 어플깐것도 서울버스랑 카톡밖에 없음
오늘 안에 십덕에 산다는 새끼 없으면 12~13에 딴데다 팔꺼임
저 사고싶은데 연락 부탁드려요
댓글 (5)
아참 까만색 젤리케이스 같이줌
4g microsd포함
나쁘지는 않은 조건인듯 ㅇㅇ
진짜 꽤 좋은 조건임
루팅도 안함 어플깐것도 서울버스랑 카톡밖에 없음
오늘 안에 십덕에 산다는 새끼 없으면 12~13에 딴데다 팔꺼임
저 사고싶은데 연락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