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개들 이래놓고 할원 그대로 팔아먹지는 않겠지?

 

할원 내려가면 폰 하나로 2년 실사하는 나같은 깨끗쟁이들한테는 좋은거 아님?

 

더러운 폰테커들의 대갈통을 후려치는 좋은 정책인 것 같읍니다

 

감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