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개들 이래놓고 할원 그대로 팔아먹지는 않겠지?
할원 내려가면 폰 하나로 2년 실사하는 나같은 깨끗쟁이들한테는 좋은거 아님?
더러운 폰테커들의 대갈통을 후려치는 좋은 정책인 것 같읍니다
감자 합니다
3개월만에 해지하는 테커들보다
2년쓸생각하다가 20개월째 폰 고장나서 기웃거리는 호갱님들의 위약금이 더 쎔.
댓글 (4)
3개월만에 해지하는 테커들보다
2년쓸생각하다가 20개월째 폰 고장나서 기웃거리는 호갱님들의 위약금이 더 쎔.
폰값 일시할인 / 할부할인
해지시 잔여 기기대금 청구
이게 상식상 맞지 않을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