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구나
염색하고 개털이던 머리카락이
손으로 빗어내리면 존나 엉켰는데
이젠 그런게 없고
뿌리쪽도 좀 튼튼해진느낌
염색 다시할까
지금은 좀 밝은 갈색인데
스멀스멀 까만머리가 솟아난다
3cm정도 자란듯
갈색말고 좀 다른색으로 하고싶어
샴푸 몰로 바껏는데?
스팔프?스칼크? 뭐 비슷한 이름이었는데
제대로 확인 안해온나?!
스칼프
두달쯤 된거같은데
댓글 (10)
글구 트리트먼트 쪼매난거 하나 사서 이주정도 해줘야함
갈색말고 좀 다른색으로 하고싶어
샴푸 몰로 바껏는데?
스팔프?스칼크? 뭐 비슷한 이름이었는데
제대로 확인 안해온나?!
스칼프
두달쯤 된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