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셀이라 개새끼 존나오래감.
가성비 괜춘한듯ㅇㅇ
한성갑 다음일듯.
요즘 디아나 블소 중옵이상돌려야 평컴쳐주는데
걔네는 안돌려봤고 엘더스크롤 렉ㄴㄴ하게돌아감 ㅜㅜ
딸딸이3이여도 8기가라 버텨주는듯 싶고ㅇㅇ
샌디 i5와 i7이있는데 i5샀어도 크게 지장은없었을듯ㅇㅇ
아무튼 노트북살라면 기가바이트꺼사셈.
A/s는 자가에서........
자유게시판
오랫만에 노트북얘기.
event 2012-11-07 10:23:57visibility 조회 149

댓글 (3)
난 삼성거슴 블소 끊기지않는다.
작년 초 모델에 ssd밖에안담.
초고사양 노트북 사도 싶덕밖에 안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