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아이나비 화이트 쓰다가 에어로 넘어왔는데
존나 가볍고 좆음.
화이트가 맵용량 5기가 정도 쳐먹는데
이건 256메가밖에안함.
인터페이스도 존나 편리하게되있고 다음 로드뷰 연동됨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