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에 빕스에서 네 명이 먹음.


쿠폰으로 계산.


집에 와서 영수증을 봄.


영수증의 번호와 폰에 있는 쿠폰번호 대조해봄.


영수증에 있는 네 개의 번호 중 하나는 처음 보는 번호.


??????????????


설마 네 개 중 하나가 꼬였나?


그때 사용한 쿠폰 중에 영수증에 안 써있던 번호를 오늘 가서 해봄.


됨.


굳ㅋ.


1.5 아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