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오옹~
메트로ui 겁나 편하당
첨에 이거 뭐지? 하면서 30분간 존내 얼레벌레했는데
그 이후로는 금방 적응돼서 짱편함
ㅅㅂ 일이나 해야지
부럽당 히잉 ;ㅅ;
http://www.noriter.com/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551/759/004/4759551.jpg" alt="Profile" class="profile" editor_component="image_link" />http://www.noriter.com/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551/759/004/4759551.jpg" alt="Profile" class="profile" editor_component="image_link" />http://www.noriter.com/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551/759/004/4759551.jpg" alt="Profile" class="profile" editor_component="image_link" />http://www.noriter.com/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551/759/004/4759551.jpg" alt="Profile" class="profile" editor_component="image_link" />http://www.noriter.com/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551/759/004/4759551.jpg" alt="Profile" class="profile" editor_component="image_link" />http://www.noriter.com/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551/759/004/4759551.jpg" alt="Profile" class="profile"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부럽부럽
댓글 (3)
부럽당 히잉 ;ㅅ;
부럽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