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안트발 옵 EE 2대사서 한대는 팔고 한대는 나가질까 헤헤..
유지비가 20.6이던가그렇던대
좌표좀여
알아도 탈순잇는데 그걸안줘..
이게 뭔 소리고
뭔소리냐니?
몰라서 못 탄다는 말도 아니고
알아서 탈 순 있는데 뭘 안 줘서 못 한다는 말이고?
좌표는 잇는데 그냥 타면호구야
뭘적어야되
발리 용개 유지비가 그 정도야?
지금 살까 고민 중인데.
유지비가 20이라며 왜 호구임?
통장에 뭐가 안꽂혀!
그거 감안해서 20이라는거 아닌가
요즘 폰 사기는 참으로 복잡하고나
그거 감안하면 20 안감안하면 30중반
댓글 (11)
좌표좀여
알아도 탈순잇는데 그걸안줘..
이게 뭔 소리고
뭔소리냐니?
몰라서 못 탄다는 말도 아니고
알아서 탈 순 있는데 뭘 안 줘서 못 한다는 말이고?
좌표는 잇는데 그냥 타면호구야
뭘적어야되
발리 용개 유지비가 그 정도야?
지금 살까 고민 중인데.
유지비가 20이라며 왜 호구임?
통장에 뭐가 안꽂혀!
그거 감안해서 20이라는거 아닌가
요즘 폰 사기는 참으로 복잡하고나
그거 감안하면 20 안감안하면 30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