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뺴면 다정리함 ㅇㅇ
홈화면이 아무것도없이 휑하긴하다만
좀비어플정리는 다함
마켓안되서 좀 고생하긴햇다만 ..
근데 지어폰 곧 물량 풀리겟지?
mx400 이어폰 한쪽 병신 + 아크번들 = 유럽식 4극크리
라서 둘다못쓰는데 ㄷㄷ
테마뺴면 다정리함 ㅇㅇ
홈화면이 아무것도없이 휑하긴하다만
좀비어플정리는 다함
마켓안되서 좀 고생하긴햇다만 ..
근데 지어폰 곧 물량 풀리겟지?
mx400 이어폰 한쪽 병신 + 아크번들 = 유럽식 4극크리
라서 둘다못쓰는데 ㄷㄷ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