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너 ㅈ까 ap 안줌 ㅗ
너죽고 나죽자 ㅗ
하면 애플 어케 됨??
뭐 한6개월동안은 힘들려나??
삼성도 힘듬.
삼성도 반도체에서 개버는데 최대 고객인 애플 없어지면... 힘들어짐.
근데 애플만큼은 아님.
결국 너죽고 나죽자 하면 애플이 더손해..
상대적으로 다른 동종기업 반사이익 받음 ㅇㅇ
ㅇㅇ
애플은 아에 폰을 못만들지?ㅋㅋㅋㅋ
댓글 (3)
삼성도 힘듬.
삼성도 반도체에서 개버는데 최대 고객인 애플 없어지면... 힘들어짐.
근데 애플만큼은 아님.
결국 너죽고 나죽자 하면 애플이 더손해..
상대적으로 다른 동종기업 반사이익 받음 ㅇㅇ
ㅇㅇ
애플은 아에 폰을 못만들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