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좌표 필요한사람잇나?
k버전 기준으로 딴데보다 1.2는 더처주는데
내놔.
발리안트 팔아야지.
ㄴ..내놓겟습니다.
난발리안트 실사햇는데
근데 그냥 옷봉지같은데 와서 상자파손이좀심함 ㅡㅡ
아 이거 쪽지 어케보내 존나 더럽내
쪽지주시면 답장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옵이이때문에 옵티이까지 졸라 떨어지던데 ㄷㄷ
댓글 (5)
내놔.
발리안트 팔아야지.
ㄴ..내놓겟습니다.
난발리안트 실사햇는데
근데 그냥 옷봉지같은데 와서 상자파손이좀심함 ㅡㅡ
아 이거 쪽지 어케보내 존나 더럽내
쪽지주시면 답장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옵이이때문에 옵티이까지 졸라 떨어지던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