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이제곧 물량 존나 풀려나올것같긴한데..


인기도 슬슬 떨어지고 그렇다고 가격이 떨어지진않겟지??


센터에서 블랙안풀릴려나 11번가아이디없는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