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이제곧 물량 존나 풀려나올것같긴한데..
인기도 슬슬 떨어지고 그렇다고 가격이 떨어지진않겟지??
센터에서 블랙안풀릴려나 11번가아이디없는데 ㅅㅂ..
화이트 ㅈㅅ
옵이이블랙이라 안어울림
블랙 ㅅㅅ
근데 옵이이 번들이어폰은 쓰레기일려나
댓글 (2)
화이트 ㅈㅅ
옵이이블랙이라 안어울림
블랙 ㅅㅅ
근데 옵이이 번들이어폰은 쓰레기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