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갈떄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릴떄 유리창넘어로 보이는
아름다운 자태의 4:3비율의 액정을 가진 고운 목업이 있던대
비율이 보기보다 괜찮아보였고 진짜 예쁘더라
꼭사세요 사진이랑 달라요
.... 별로..
다들 싸면 살꺼임 ㅇㅇ
뷰2는 비율이 영 내취향이 아니던데
댓글 (2)
.... 별로..
다들 싸면 살꺼임 ㅇㅇ
뷰2는 비율이 영 내취향이 아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