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새끼가 드래곤플라이트 하는거 같은데


존나 볼륨 이빠이 키워놓고 하고 있음



근데 그러면 그냥 씨발새끼였을텐데



이어폰을 꼽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버스안 사람들이 다 죽일듯이 쳐다보더라.




장애는 죄가 아니지 않음?


횽나 생각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