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새끼가 드래곤플라이트 하는거 같은데
존나 볼륨 이빠이 키워놓고 하고 있음
근데 그러면 그냥 씨발새끼였을텐데
이어폰을 꼽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버스안 사람들이 다 죽일듯이 쳐다보더라.
장애는 죄가 아니지 않음?
횽나 생각났음.
미친새끼가 드래곤플라이트 하는거 같은데
존나 볼륨 이빠이 키워놓고 하고 있음
근데 그러면 그냥 씨발새끼였을텐데
이어폰을 꼽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버스안 사람들이 다 죽일듯이 쳐다보더라.
장애는 죄가 아니지 않음?
횽나 생각났음.
댓글 (2)
제목만 보고
횽나 봤어요?
할라고 들어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