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결됨?
거성 여긴 안되겠어 ㅋㅋㅋㅋㅋㅋㅋ
물건 반납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그게머임
공지보면 종결된듯
졸라 큰 업체에서 이딴식으로 일처리하니 황당하네
협력업체관리를 어떻게 하는건지..
댓글 (2)
그게머임
공지보면 종결된듯
졸라 큰 업체에서 이딴식으로 일처리하니 황당하네
협력업체관리를 어떻게 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