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처분 대기하고 있는게 옵티이, 센세이션인데

 

요즘 환율때문인지 내가 아는 업자들이 가격을 존나 후려치네

 

혹시 센세 22 옵티이 21보다 쎈 업자 있으면 조용히 소개좀...

 

(센세 24/ 옵티23할 때 팔아버렸어야 했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