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요새 성괴들 왜케 많이 보이냐
난 진짜 성형한거 잘 알아차리지도 못하는 애거든?
존나 무감각해
근데 시발 지하철에 미친 ㅡㅡ
존나 눈에 많이 띠네
얼굴을 그지랄 만들어놓고 자신감이 올라간다고??
존나 웃긴당 진짜
그리고 여자들 화장품좀 작작쳐뿌렸으면 좋겠다
머리가 다 아프네 씨발
난 화장 하는것도 별로 안좋아하지만 다 이해하거든?
근데 미친 씨발 향수냄새는 진짜 못참겠다
적당히 뿌려야지 향수지 아예 떡칠을 해대는 애들은 담배냄새 감추려고 그런거냐?

댓글 (5)
그럼 본인이라고 그럴까 본좌라고 그럴까 시발
그리고 서른이 넘다니 무슨 개소리임 그냥 서른즈음에지
아니. 서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