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요새 성괴들 왜케 많이 보이냐


난 진짜 성형한거 잘 알아차리지도 못하는 애거든?


존나 무감각해


근데 시발 지하철에 미친 ㅡㅡ


존나 눈에 많이 띠네


얼굴을 그지랄 만들어놓고 자신감이 올라간다고??


존나 웃긴당 진짜


그리고 여자들 화장품좀 작작쳐뿌렸으면 좋겠다


머리가 다 아프네 씨발


난 화장 하는것도 별로 안좋아하지만 다 이해하거든?


근데 미친 씨발 향수냄새는 진짜 못참겠다


적당히 뿌려야지 향수지 아예 떡칠을 해대는 애들은 담배냄새 감추려고 그런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