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라?
치맥은 어제 먹었고
피자는 부담되고..
뭐 상큼한 메뉴 없나
난 사이다가 더 좋다
저녁에 짱깨 먹어서 라면 먹기도 싫네
그냥 먹지 말까
밥 없음 ㄷㄷ
기본적인 취사조차 되지 않는 집에 살아서 ㄷㄷ
ㅇㅇ
댓글 (9)
난 사이다가 더 좋다
이젠 콜라가 좋당 ^-^
저녁에 짱깨 먹어서 라면 먹기도 싫네
그냥 먹지 말까
정 먹고 싶으면
밥 먹어
밥 없음 ㄷㄷ
기본적인 취사조차 되지 않는 집에 살아서 ㄷㄷ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