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후회스럽다 ㅠㅠ
공부좀 더 하고 들이댔어야 했는데,
다 털리고 없네요 ㅠㅠ;
오늘 눈도 내렸는데,
한강 물이 좀 차갑겠죠?
아.. 난 대전이니까 갑천으로.. ㅠㅠ
요즘같이 안좋은 장에 ㅠ
테마주 넣으셨다 털리신건가요 ㅠㅠ
댓글 (4)
주식 했음? ?
공부좀 더 하고 들이댔어야 했는데,
다 털리고 없네요 ㅠㅠ;
오늘 눈도 내렸는데,
한강 물이 좀 차갑겠죠?
아.. 난 대전이니까 갑천으로.. ㅠㅠ
돈이야 또 벌믄 되졍... 이미 지나간 거 어쩌겠어여..
힘내세용..
요즘같이 안좋은 장에 ㅠ
테마주 넣으셨다 털리신건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