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네
크기도 컴팩트에그랑 비슷하고 (조금 더 큰거같긴 하지만)
배터리도 그정도 간다고 하니..
13성 브릿지 산거 여기에 물려 써야겠다 ㅋㅋ
이번달 데이터 조낸 많네 ㅋㅋ
에그가 훨 좋더라.
인정
커버리지 딸리고 감도 안좋고
근데 얜 감도도 구기기보다 좋다고 하고
난 서울에만 있으니 커버리지 걱정은 없을듯
13성브릿지 2년 노예계약이라 어쩔 수 없음
=ㅅ=
서울에서도 건물 안에서는 불안하더라.
그런거 같긴 해
지하철에서만 되도 감지덕지
댓글 (6)
에그가 훨 좋더라.
인정
커버리지 딸리고 감도 안좋고
근데 얜 감도도 구기기보다 좋다고 하고
난 서울에만 있으니 커버리지 걱정은 없을듯
13성브릿지 2년 노예계약이라 어쩔 수 없음
=ㅅ=
서울에서도 건물 안에서는 불안하더라.
그런거 같긴 해
지하철에서만 되도 감지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