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네

 

크기도 컴팩트에그랑 비슷하고 (조금 더 큰거같긴 하지만)

 

배터리도 그정도 간다고 하니..

 

13성 브릿지 산거 여기에 물려 써야겠다 ㅋㅋ

 

이번달 데이터 조낸 많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