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브라운


아 아이디 만들긴햇는데 쩝


그래도 흔치않게 270 사이즈에 싸게삿으니만족 ㅋ


파란색은 왼지 싫어서 ㅋ


아근데 문화상품권이 롯데i몰은 쓸수잇는데


롯데닷컴은 안되더라 존나더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