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브라운
아 아이디 만들긴햇는데 쩝
그래도 흔치않게 270 사이즈에 싸게삿으니만족 ㅋ
파란색은 왼지 싫어서 ㅋ
아근데 문화상품권이 롯데i몰은 쓸수잇는데
롯데닷컴은 안되더라 존나더러움
헐 니 애기가 발이 왤캐 크냥;;
씨발 그럼 왜 물어봄
객관적으로 아름다운 색과 주관적으로 아름다운 색을
함께 찾아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위함
댓글 (2)
헐 니 애기가 발이 왤캐 크냥;;
씨발 그럼 왜 물어봄
객관적으로 아름다운 색과 주관적으로 아름다운 색을
함께 찾아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위함